로그인 회원가입
AWD,VGT,견인주의

교환은 제품특성에 따라서 달리 적용이 됩니다. 교환불가 상품을 특히 참고해주십시요.
제품을 수령 후 3일이내에 1:1게시판 또는 전화로 연락을 주셔야 교환,반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또한 전화상담 후에는 5일이내에 제품을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등의 경우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안내
교환은 단 1회에 한하며 제품특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주문제작 및 교환불가상품을 제외하고는 사이즈교환 가능하며 이때는 왕복배송비 고객부담이십니다. 대부분의 상품이 주문에 의한 제작발송이어서 교환이 가능한 상품이 없다고 볼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2000포인트 이상시 언제라도 사용가능하십니다.
적립금으로 배송비 처리도 가능합니다.
적립금 배송비 1회 2000포인트 입니다.

상품 오배송 , 제품하자시 모든 배송비는 스틱카에서 부담합니다.(서비스 물품 포함 배송)
교환이 가능한 상품의(실크프린팅 스티커만 가능) 사이즈교환/고객님의 변심의 의한 교환은 왕복배송비를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보내주실 때는 CJ택배로 왕복배송비 4,000원을 동봉하시고 반품으로 보내주시고 성함과 교환하실 상품을 꼭 메모해서 보내주십시요.(고객님이 개인으로 보내실때 타택배를 이용하시면 5,000원이상의 개인배송료가 부담되시기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착불정책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수취인 거부나 고객님 사정으로 되돌아오는 상품에 대해서는 반송료 \2,000원을 부담해 주셔야합니다. (연락처 정확히 기재 요함! 우체국등기와 택배는 다릅니다. CJ택배만 이용해주십시요!)

* 제품에 따라, 부착, 사고등으로 인한 부분구입이 가능한 상품의 A/S는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1:1문의에 필요내용을 등록주시기 바랍니다.(단1회만 가능)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이용부탁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스틱카되겠습니다.
 

*교환불가상품
- 주문제작/세일/이벤트/현재품절상품인 경우
-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주문에의한 제작스티커로 대부분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손상 및 일부가치가 훼손된 경우
(예-얼룩,화장품,특수한냄새등))
- 상품사용을 한 경우
- 포장박스가 개봉되어진것으로 확인된 제품
- 상품을 받으신지 3일 이상이 경과된 경우 고객이 받으신 교환 상품을 5일이후에 배송하는경우
- 홀로그램 부착 상품의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반품/환불안내는 스틱카 고객센터 전화 또는 1:1 게시판으로만 가능합니다.

*환불 불가 상품
- 제품에 대한 고객 변심
- 주문 상품인 경우와 사이트내에 반품 & 환불 불가표시된 제품. (상황에 따라 적용.)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현재 품절상품인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착용하였거나 상품이 오염, 손상되었거나 냄새가 밴 경우 )
- 제품구매 후 일주일이상 경과된 제품
- 고객님의 제품사용 또는 제품 일부소비로 제품가치가 감소한경우


* 반품 후 환불 처리
접수한 상품이 반품 확인되면 결제 취소해 드리고 고객님께 환불처리 됩니다.
현금결제 : 반품완료 후 화요일~금요일중에 고객님 요청계좌로 환불 됩니다.
카드결제 : 반품완료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 10일정도 소요됩니다.
스틱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믿음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스틱카 인터넷 쇼핑몰 이용안내입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메일이나 전화&1:1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은 어떻게 ?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합니까?
-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 상품구매 방법은?
- ID와 Password 를 잊어버렸을 경우?
- 문의시 e-메일 주소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때?
- 결제에 관해
- 배송에 관해
- 기타